그림을 사랑하는 그좋사 회원님들의

"수강생 STORY "

"나를 위한 시간은 언제나 행복하답니다"

편집 디자이너 이지연

“내가 지나온 시간들을 되돌릴 수 있게 된다면 지금 이 시간이 제일 행복하답니다.

나를 위한 시간 투자는 전혀 아깝지 않아요. 그게 제 인생을 즐기는 즐거움이랍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나를 찾고 싶었어요.

회사에서 피곤한 업무를 마치고 화실로 오는 시간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답니다.

하나 하나 정성들여 그려진 그림들이 좋은 작품이 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와 끈기가 필요하지만 그림을 완성하고 나면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정기적으로 회사를 끝난 후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그림에 몰입하는 시간은 정신이 더 맑아지는 것 같아요. 

 

앞으로 제가 마음에 드는 그림들이 쌓이고 쌓이면 개인전도 할거랍니다.

그림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한 저에게 완성도 높은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은 내 인생의 최고의 힐링~!!"

초등학교 교사 김지은

“나와 함께한 소중한 그림들을 바라보면, 나를 찾는 행복한 순간이었던것 같아요.

내 인생의 최고의 힐링은 그림을 그리는 것이랍니다.”  

어릴적 꿈은 그림을 잘그리는 화가나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어요.

어떻게 하다보니 다른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그래도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열망은 항상 있었어요.

지금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이지만 짬짬히 시간을 내어 화실에 나와 그림을 그리고 있답니다.

그림을 그리고 있으면 아무 생각 없이 그림에만 집중하는 것같아요.

화실에 나와서 그림을 그리는 시간은 저에게 있어 최고의 힐링인 것 같아요.

계속 그림을 그리면서 저의 못다한 꿈을 그릴거예요~

"열정있는 도전이 지금의 내가 있다"

패션일러스트레이터 이선화

“패션 일러스트를 컴퓨터로 하지만 수작업으로도 그림을 잘 그리고 싶었어요 수작업은 묘한 매력이 있어요. 컴퓨터 작업으로 절대 할 수 없는 손 맛, 지금의 열정있는 도전이 제 그림의 완성도를 높여 주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

일러스트레이터란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수작업으로 감각적인 그림을 그리고 싶었어요

컴퓨터 작업으로는 절대 할 수 없는 수작업의 매력이 있다면, 붓이 지나간 자연스러움과 선의 감각적인 느낌, 수채화의 물의 농도로 인한 변화, 다양한 혼합 재료의  자유로운  느낌 등 수작업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지금 자유로운 선과 물감으로 나만의 상상력을 펼치고 있어요. 어느 정도 그림을 그릴 줄 안다면 내가 생각하는 상상하는 이미지를 그림에 옮겨 표현하면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 많이 나올거예요.

"그림을 통해 자신과 마주하다"

진학상담 카운셀러 송영애

“스스로에게 끊임없이 질문을 해야하는 그림은 그동안 잃어버렸던 감각과 감성을 다시 일깨워줘요.

아내와 엄마가 아닌 나 자신과 마주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면 다시 한번 삶의 주인공이 되는 기분이 들어요.”

그림을 그리고 있으면 마치 연애를 하듯이 설레고 삶 자체가 행복해져요.

애인이 보고 싶어 퇴근을 서두르는 것처럼 저는 그림을 그리고 싶어 회사 업무를 빨리 처리하거든요.

 

그림을 그리면서 자기 삶의 주인이 되어가는 제 모습은 가족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된것 같아요.

아내와 엄마가 아닌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이야말로 그림을 그리면서 경험하게 된 행복한 순간이에요.

그림은 집에서 혼자 그리는 것도 좋지만 화실을 다니면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을 만나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고 함께 전시회도 열 수 있어 그림에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어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2길 26 (서교동, 서우빌딩3층)
사업자등록번호: 105-91-23344

E-mail: kkp0071@naver.com
입금계좌: 국민은행 032901-04-132211

그림이좋은사람들
copyrightⓒ2016 그림이좋은사람들 all rights reserved.

  • 네이버톡톡_아이콘이미지1
  • 네이버블로그_아이콘
  • 유투브동영상
  • 인스타그램_아이콘
  • 페이스북_아이콘